패션 라이프스타일 웹 뮤지엄
스프레이로 옷을 만든 브랜드🔫
안녕하세요. <24 시간 돌아가는 온큐레이션 매거진 > 파운더 박성조입니다. 계묘년 시작부터 사무실 이사, 화보 촬영 준비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온큐 편집부. 그 와중에 저는 오늘 LA 로 출장을 갑니다. 비행기를 탄다는 기쁨도 잠시, 밀린 업무를 한 아름 안고 나가다 보니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닌데요. 하지만 계주처럼 배턴 터치하면서 무사히 완주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러고 보니 다음 주가 설이군요. 즐거운 명절 보내시기를 바라며 차주 온큐레이션 뉴스레터는 하루 쉬어갑니다.
2022년을 가장 뜨겁게 달군 패션계 이슈는 무엇이었나요? 온큐레이션 편집부는 파리 패션 위크 코페르니의 런웨이 퍼포먼스를 꼽고 싶어요. 실오라기 한 장 걸친 모델의 몸에 스프레이를 분사하자 드레스가 탄생한 바로 그 장면! 오늘은 기술을 만난 소재의 미래를 조명합니다.
마니아들을 위한 브랜드에서 트렌드, 그 자체로 거듭난 아크테릭스. 한번 입어볼까 하는데… 어떤 아이템을 구매할지 또 어떻게 스타일링 해야 할지 고민되신다면? 오늘은 아크테릭스의 브랜드 스토리부터 제품 분석까지 아크테릭스에 대한 모든 것을 파헤칩니다.
고어텍스 재킷 있으세요? 비싼 옷이 상할까 세탁에도 조마조마하시는 건 아니죠? 기능성 소재인 만큼 필드 테스트, 세탁 테스트를 모두 거친 고어텍스는 언제든지 물세탁을 해도 좋답니다. 다만 세탁 시 넣어선 안 되는 세 가지가 있는데요! 궁금하다면 이번 콘텐츠를 주목하세요!
My Aunt Mary
공항가는 길
2집까지 드러머로 활동했던 이제윤이 경영 공부차 출국할 때 배웅하고 만든 곡으로, 또 다른 길을 가는 친구를 위해 행운을 빌어주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New Perspective, Different Story
온큐레이션은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새로운 시각으로 트렌드를 바라보고 그 안에서
마주하는 색다른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온큐레이션 을 구독하고 이메일로 받아보세요온큐레이션 웹 뮤지엄이 발간하는 뉴스레터 소식
구독하기